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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표회사.<br />(주)대흥쿨러 서비스약관 입니다.

이용약관

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세아홀딩스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(주)대흥쿨러 인터넷 사이트(이하 “웹사이트”)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  • 제 1장 총 칙
    • 제 1조(목적) 이 이용약관(이하 “약관”)은 회사와 고객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• 제 2조(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)
      • (1) 이 약관은 (주)대흥쿨러 웹사이트(www.cooler.co.kr)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,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.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, 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.
      • (3)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• 제 3조(약관 외 준칙)
      • (1)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(이하 “서비스별 안내”)와 함께 적용합니다.
      • (2)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4 조 (용어의 정의)
      • (1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    • '고객'이라 함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.
        • '단말기'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.
      • (2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  • 제 2장 이용계약 체결
    • 제 5조(이용 계약의 성립) (1) 이용계약은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.
    • 제 6조(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)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 등록정보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고객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. 단,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
    • 제 7조(회사의 의무)
      • (1) 회사는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.
      • (3)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    • (4)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
  • 제 4장 서비스의 이용
    • 제 8조(서비스 이용 시간)
    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,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,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,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,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3)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,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객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.
      • (4)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(시스템관리자의 고의,과실없는 디스크장애, 시스템다운 등)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(PC통신회사, 기간통신사업자 등)의 고의,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.
      • (5)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
    • 제 9조(게시물의 관리)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
      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•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
      •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      • 다른 고객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•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,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
      •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• 제 10조(게시물에 대한 저작권)
      • (1) 고객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고객에게 귀속됩니다.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,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.
      • (2)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,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  • (3) 회사는 고객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, 게시 내용에 대해 제 9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11 조 (정보의 제공)
      • (1)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고객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12조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      • (1) 회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.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고객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 5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
    • 제 13조(손해배상)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제 14조(면책조항)
      • (1) 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(2)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(3)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(4)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(5) 회사는 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, 또는 고객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(6)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(7)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고객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(8)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(9) 회사는 고객 상호간 및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,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      • (10)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제 15조(재판권 및 준거법)
      • (1)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.
      • (2) 회사의 정액 서비스 고객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.
      • (3)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,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.

부칙 (1) 본 약관은 2013년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